ZYNOFF로 현장 서비스 운영을 간소화하세요
ZYNOFF는 기술자 및 가정 서비스 비즈니스를 위해 설계된 포괄적인 현장 서비스 관리 앱입니다. 이 Android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가 작업을 추적하고, 견적을 작성하고, 송장을 보내고, 팀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 모음을 제공합니다. 통합된 시간 추적 및 자동화된 일정 관리와 같은 기능을 통해 ZYNOFF는 관리 오버헤드를 줄이고 일상 운영을 간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이 앱에는 작업 데이터, 일정 및 재무에 대한 실시간 통찰력을 제공하는 중앙 집중식 클라이언트 대시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사용자는 안전 양식 및 유지 보수 로그 준수를 보장하면서 도구, 차량 및 재고 수준을 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. 다양한 기술에 맞게 맞춤화되고 다양한 비즈니스 규모에 맞게 확장 가능한 ZYNOFF는 사용자가 매주 상당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약속하며, 현장에서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.